파란 나라를 보았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478 목록 댓글 21

꿈과 사랑이 가득한~

저  79년생인데

초등때 동요가 생각남 ㅋ

내일  출근해야하는데 잠이  안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빨갱이들이 파란 인두껍 썼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약오르지? 아나 떡이다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그놈의 빨갱이 어휴 평생그리사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빨갱이들은 내란당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꺼져라 빨갱이들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