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나라를 보았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478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꿈과 사랑이 가득한~저 79년생인데초등때 동요가 생각남 ㅋ내일 출근해야하는데 잠이 안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빨갱이들이 파란 인두껍 썼음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약오르지? 아나 떡이다 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그놈의 빨갱이 어휴 평생그리사십시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빨갱이들은 내란당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꺼져라 빨갱이들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