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 안되려나요?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99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경수 됐음 좋겠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응원합니다~타 지역이지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두 타지역 ㅎㅎ고향은 부산이지만 민주당 홧팅이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희집 저희 딸들이랑 저...김경수님 찍었어요,.될꺼예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될꺼예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김해 개표하면 확 바뀌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