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 안되려나요?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299 목록 댓글 11

김경수 됐음 좋겠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응원합니다~타 지역이지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두 타지역 ㅎㅎ고향은 부산이지만 민주당 홧팅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희집 저희 딸들이랑 저...
    김경수님 찍었어요,.
    될꺼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될꺼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김해 개표하면 확 바뀌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