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기 옥순 조씨였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4|조회수1,87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시 또라이가 많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분위기 파악해라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선거는 끝났다. 뭘 어쩌라고? 분위기 전환을 위해 올렸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