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돌싱보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4|조회수4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부분이 혼전임신으로 결혼했네요제가 서른넘었을때 20대초반 사귄적있는데하루에 몇번을 하더라도 힝상 ㅋㄷ끼고 해서젊은애들은 이게 생활화되어 있구나 생각했는데그것도 아닌가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걸레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한번 사는 인생이고 평균수명도 길어졌는데 평생 한사람하고만 사는것도 좋은것만은 아닌것 같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요즘은 또 임신했다고 결혼 덜할거 같긴한데 저때만 해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