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돌싱보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4|조회수413 목록 댓글 3

대부분이 혼전임신으로 결혼했네요

제가 서른넘었을때 20대초반 사귄적있는데

하루에 몇번을 하더라도 힝상 ㅋㄷ끼고 해서

젊은애들은 이게 생활화되어 있구나 생각했는데

그것도 아닌가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걸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한번 사는 인생이고 평균수명도 길어졌는데 평생 한사람하고만 사는것도 좋은것만은 아닌것 같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4 요즘은 또 임신했다고 결혼 덜할거 같긴한데 저때만 해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