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소감 발표후 역전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57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당선 소감을 너무 빨리 했나...?샴페인 터트리고 꽃다발 들고 난리피우다가 갑자기 역전패라니..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충청도는 왜 내란당 찍는지..? 물론 민주당에도 내란당과결이같은 친문들이 많지만..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럼 국민 참정권 침해하고 보란듯 부정선거 저지른 빨갱이 간첩당을 찍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일본에 나라바치고 인신제사지내는 내란당이좋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이번이예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그렇다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