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시험 시간에 코피가 터져서
지우개로 코를 틀어막고 문제를 풀었다네요...
집에 오기 전 점수만 들었을땐
좀 아쉽다 혼자 생각만 했었는데
시험지를 보니 가슴이 철렁해요ㅜㅜ
아들은 국어시간이 아니라 수학시간에 코피가 난게 천만다행이라고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미방을 하든지 혐이라 쓰든지...짜증나네
이걸 다 같이 봐야됩니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선생님도 휴지좀 주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ㅠ아고 짠해요
우리애도 코점막이 약해서 암때나 막 나는 지라 맘이 안 좋네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아들 잘했다 고생했어^^
휴지 물티슈 항상 챙겨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에공 결국 휴지는 못썼나요?
공부잘하는 친구네요
주관식 열심히 풀었네요
우리애도 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