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숙제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3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학원 숙제 다 잘 해가나요?학원숙제 하느라 진짜 공부를 놓치는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요즘은 숙제가 공부인 느낌이예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영어는 숙제만 하고 수학,사과는 집에서 따로 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숙제를 공부라 생각하고 해요 복습은 되더라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숙제가 공부라고 생각합니다국영수 학원샘들한테 당부했어요숙제가 안되어있거나 날치기거나 잊고 못가져왔다하면 바로 문자 달라했어요간혹 그런일 있음 난리납니다학원지원 끊어버릴거라고 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