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숙제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32 목록 댓글 4

학원 숙제 다 잘 해가나요?
학원숙제 하느라 진짜 공부를 놓치는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요즘은 숙제가 공부인 느낌이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영어는 숙제만 하고 수학,사과는 집에서 따로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숙제를 공부라 생각하고 해요 복습은 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숙제가 공부라고 생각합니다
    국영수 학원샘들한테 당부했어요
    숙제가 안되어있거나 날치기거나 잊고 못가져왔다하면 바로 문자 달라했어요
    간혹 그런일 있음 난리납니다
    학원지원 끊어버릴거라고 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