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이재명, 재명이네마을있는 사람들은 같은 사람들이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3

갑자기 헷갈리네요.
민주당 권리당원듵의 비율은 어떤가요?
원래부터 있던 당원들중 문파, 이재명파로 나뉘어있었고요,
근데 처음에는 다들 이재명 좋아하진 않았잖아요,
대통령되고 일하는거보면서 대단하다고 느끼는거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뉴이재명=재명이네마을
    원조 민주당과는 결이 달라요.
    그들은 이재명 정신과 달라요
    갈라치기 세력이라고 봐요.
    맨날
    민주당 앞날 위해 바른말하는 유시민 욕해요...
    진짜 민주적인 세력을 욕하고 반대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원래 민주주당 지지자이고, 첨엔 이재명 안좋은 뉴스들만 봐서인지,, 그리고 첨엔 좀 넘 조급하고 전투적인 이미지랄까 그래서 저도 별로다 했는데 막상 대통령 시켜보니 넘 잘해서 좋아한 케이스거든요, 저같은 사람도 많을것같은데,, 요즘은 넘 싸워서 자주가는 매불소 게시판도 어제는 넘 심하고 장난아니었어요, 아니 방송 보기 싫으면 안와도 되는데 왜 다들 몰려와서 욕들을 그렇게 써대는지,, 정치혐오생기겠어요, 탄핵당시가 좋았어요, 너도나도 하나로 뭉치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공감합니다.
    뉴이재명 탈을 쓰고
    이재명을 방해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프락치들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