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헷갈리네요.
민주당 권리당원듵의 비율은 어떤가요?
원래부터 있던 당원들중 문파, 이재명파로 나뉘어있었고요,
근데 처음에는 다들 이재명 좋아하진 않았잖아요,
대통령되고 일하는거보면서 대단하다고 느끼는거아닌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뉴이재명=재명이네마을
원조 민주당과는 결이 달라요.
그들은 이재명 정신과 달라요
갈라치기 세력이라고 봐요.
맨날
민주당 앞날 위해 바른말하는 유시민 욕해요...
진짜 민주적인 세력을 욕하고 반대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저는 원래 민주주당 지지자이고, 첨엔 이재명 안좋은 뉴스들만 봐서인지,, 그리고 첨엔 좀 넘 조급하고 전투적인 이미지랄까 그래서 저도 별로다 했는데 막상 대통령 시켜보니 넘 잘해서 좋아한 케이스거든요, 저같은 사람도 많을것같은데,, 요즘은 넘 싸워서 자주가는 매불소 게시판도 어제는 넘 심하고 장난아니었어요, 아니 방송 보기 싫으면 안와도 되는데 왜 다들 몰려와서 욕들을 그렇게 써대는지,, 정치혐오생기겠어요, 탄핵당시가 좋았어요, 너도나도 하나로 뭉치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공감합니다.
뉴이재명 탈을 쓰고
이재명을 방해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프락치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