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갈늠들 널린듯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509 목록 댓글 15

분수에 맞겠금 살거라

모든원인은 언론이고

바닥에선 쳐 자빠져있다가

꼭대기에서  돈 싸들고 들어오는 저능아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33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444 주식으로 돈번 사람 넘쳐나니 배가 아픈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왜여. 간밤에 미장폭락했나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반도체 하락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사용하는 욕이 그 사람 콤플렉스라고 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