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갈늠들 널린듯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509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수에 맞겠금 살거라모든원인은 언론이고바닥에선 쳐 자빠져있다가꼭대기에서 돈 싸들고 들어오는 저능아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33 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444 주식으로 돈번 사람 넘쳐나니 배가 아픈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왜여. 간밤에 미장폭락했나여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반도체 하락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사용하는 욕이 그 사람 콤플렉스라고 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