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대학안가고 직장 다니고있어요.
안정적인직장인데 여기다니면서 대학을 다니고 싶다고해서요.
강의로만 이루어진 온라인수업 들어야겠죠?
직장다니면서 들을수있고. 괜찮은 곳이 어디가 있을까요?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잉 그건 님 주변이나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오타 뭐야 ㅋㅋ
전 사이버로 졸업하고 그걸로 밥벌어 먹고 있어요ㅈㄴㄷ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친구가 어디든 이력서 써내면
방송대 들어가긴 쉬워도 졸업어려워 공부한 그 공을 인정해주고 바로 합격시켜주더라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일반대 성인학습자 전형이나 재직자 전형으로 찾아보세요
주말반이나 평일야간 수업있을거에요
저도 다니는중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무슨과다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