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받았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9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드셔보신 분 있나요?언니 딸이 신혼여행 다녀오면서이모 선물이라고 사왔어요.제가 샐러드를 좋아하거든요.그냥 시판용만 먹다가 이거 개봉해볼까해요.드셔보신 분 맛 어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