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받았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98 목록 댓글 0

혹시 드셔보신 분 있나요?
언니 딸이 신혼여행 다녀오면서
이모 선물이라고 사왔어요.
제가 샐러드를 좋아하거든요.
그냥 시판용만 먹다가 이거 개봉해볼까해요.
드셔보신 분 맛 어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