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도 33인데 삼성도 33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20 목록 댓글 10

삼성이 싸게 보이는 효과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도둑놈 심뽀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ㅋㅋ 맞아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엘지만 갑니다. 오늘 독식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1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