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들 다 입벌리고있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7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도 그 개미중 한마리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도 ㅋㅋ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전 그 와중에 알에서 깨어난지 얼마 안된 새끼개미라 왜 입벌리는 지 왜 입벌려야 하는지도 몰라요ㅡㅡ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ㅋㅋ 귀여워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 일단 받아먹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