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 고기 주문, 포장이 터져서 왔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9 목록 댓글 1

함께 주문한 우유를 삼겹살 위에 올려 배송해서 삼겹살 포장이 터졌는데

삼겹살은 오늘 당장 먹으려고 산게 아니라 

교환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도 됐는데

어찌 보관해야 좋을지..

꺼내서 지퍼백에 넣어 보관하는게 좋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정육점 사면 굳이 밀봉은 안해서 주잖아요ㅎㅎ 그냥 위생팩 넣어둠 될듯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