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에서 잠실투표소 시위대 해산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07 목록 댓글 1

지들이 애국자들인것같네

 

그나저나 왜 저런일을 만들어서

 

피곤한 하루 시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러게요. 항상 생각해요. 나는 생각만 하는데 저런 사람들은 대단하다..저렇게 실천하고. 계엄때 밤에 나간 시민들도 대단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