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에서 잠실투표소 시위대 해산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0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들이 애국자들인것같네 그나저나 왜 저런일을 만들어서 피곤한 하루 시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러게요. 항상 생각해요. 나는 생각만 하는데 저런 사람들은 대단하다..저렇게 실천하고. 계엄때 밤에 나간 시민들도 대단하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