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한번씩 졸고있는직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78 목록 댓글 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직원이 10명정도있는 작은회사입니다들어온지 2개월된 직원인데 10시쯤 되면 졸고있어요 점심먹고난후도 졸고있고님들은 이러면 그냥 지나치나요? 아니면 한번 따끔하게 얘기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22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조는건 아닌거 같아요자기관리 부족 아닌가요점심시간에 좀 자던가한소리는 들어야 고치지 싶긴 하네요아무리 잠덜자도 졸리긴해도 버티는데 투잡하냐고 물어봐요 젊은애들 투잡도 많이 하니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밤에 게임할듯100퍼입니다한번 이야기하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점심시간에 자는 건 뭐라하지 마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