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투표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18 목록 댓글 7

이송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투표용지 남아서 부정선거라고 주장했던 적이 있어요? 그것부터 사살 확인해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것때문에 서울시장 아직 결정 안난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오시장 된거 아니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100%개표는 안됐지만 2천표 다 까도 당선에 큰 영향음 없으니까 당선 축하하고 그런거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선관위 징계 가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