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도 투표용지 부족한 곳만 재선거 했는데 서울도 재투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99 목록 댓글 8

하면 되겠네요

선거관리 책임자들 문책하고요

정상적으로 선거 치뤄진 곳은 상관 없잖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444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55555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해야죠 선관위는 전원 사퇴하시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재투표는 아니고 투표 못하신 분들만 투표하게 해주면 되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렇게 따진다면
    그날 줄 섰지만 용지가 부족해서 못하신 분만
    투표하는게 맞는데
    그걸 지금 어떻게 특정해서 투표 할수 있을까요?
    그러니 투표용지 부족했던 곳만 전면 재투표가 맞는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