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면 되겠네요
선거관리 책임자들 문책하고요
정상적으로 선거 치뤄진 곳은 상관 없잖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444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55555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해야죠 선관위는 전원 사퇴하시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재투표는 아니고 투표 못하신 분들만 투표하게 해주면 되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렇게 따진다면
그날 줄 섰지만 용지가 부족해서 못하신 분만
투표하는게 맞는데
그걸 지금 어떻게 특정해서 투표 할수 있을까요?
그러니 투표용지 부족했던 곳만 전면 재투표가 맞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