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고 3등급이면 인서울 어디대학쯤 갈수 있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87 목록 댓글 10

모고 3등급이면 인서울 어디대학쯤 갈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수능이 올 3나와도 턱걸이(78%)면 명상가는 커녕 인가경도 될까말까에요.
    모고 3등급대면 충북대전북대 생각해야해요
    한서삼도 어려움.
    3등급인데 2등급에 가깝다(88%)면 건동홍 가능.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렇다해도 건동홍 어렵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올해 동국대 갔습니다.
    근데 건대는 어려울수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백분위 88이면 건동홍 과보구요 근데 낮3이면 인서울 힘들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인서울 어려워요, 한서삼도 간당간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