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레이버데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평점 높아서 봤는데 제 취향은 아니였는데보신분들은 어떠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는 보고 짜증났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글게요. 왜 평점이 높은건지. 휴일에 낚였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