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집들이가 있어요
문제는 애들도 데리고 온다는 것인데 저희집은 애들 다 성인이라 밑에서 올라온적없거든요
밑에층도 두 부부 살고 애들성인됬구요
돈 20만원 드리면서 내일 집들이라 아이들이 뛰고 시끄러울수 있다고 말할건데
어떨까요?
많이들 이방법으로 했다고 해서요
다음검색
내일 집들이가 있어요
문제는 애들도 데리고 온다는 것인데 저희집은 애들 다 성인이라 밑에서 올라온적없거든요
밑에층도 두 부부 살고 애들성인됬구요
돈 20만원 드리면서 내일 집들이라 아이들이 뛰고 시끄러울수 있다고 말할건데
어떨까요?
많이들 이방법으로 했다고 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