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들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69 목록 댓글 20

내일 집들이가 있어요
문제는 애들도 데리고 온다는 것인데 저희집은 애들 다 성인이라 밑에서 올라온적없거든요
밑에층도 두 부부 살고 애들성인됬구요

돈 20만원 드리면서 내일 집들이라 아이들이 뛰고 시끄러울수 있다고 말할건데
어떨까요?
많이들 이방법으로 했다고 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낚시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풉. 수박하나 사드리면되지 무슨..

    그냥 아랫집 윗집 다 오라해서 같이 놀든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빵이나 과일정도 드리고 양해 구하면 되지요
    저희도 명절은 아래윗집 애기들 와서 쿵닥 거려도 하루니 그냥 넘어 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어쩌다한번이면 넘어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돈은 아까워ㅛ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