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매도 사이드카 발동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06 목록 댓글 5

그런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빚투했음 죽는거 그래서 개미들은 못버팀
    손절하고 나오게 되어있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분할매수 하시지.ㅠ 많이 들어가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어제 샀는데 1주산게 20만 떨어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