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매도 사이드카 발동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0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런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빚투했음 죽는거 그래서 개미들은 못버팀손절하고 나오게 되어있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네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분할매수 하시지.ㅠ 많이 들어가셨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어제 샀는데 1주산게 20만 떨어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