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도 여자면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91 목록 댓글 8

왜 여자를 싫어할까

고부갈등 여초회사 맘들모임

여자들끼리 있으면 서로 시기 질투하고

잘 지내다가도 언제 틀어질지 아슬아슬하고

남자들은 크게 욱해도

여자들처럼 이간질하고 그러진 않던데

참 희한하죠?

저도 여초회사가 싫긴 해요 너~~~~~~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남자한테 헛짓하다 개 패듯 맞을 수 있으니 힘으로도 못 이겨 먹겠다 싶어서? 지가 하는 짓이 나쁜 짓이란거 알면서 그러는 거에요 인격상실자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전 너무 이해안가요 저 같은경우는 여자에게 더 관대했어요 근데 여자들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여초가 싫어요 내생각과 너무 달라요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여자들 대부분이 원댓님처럼 그랬는데
    안그런 인간들과 엮이면서 저 인간도 그럴것이다 싶고 먼저 살아남으려고 선수 치다가 그런 일들이 반복되는거 아닐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남초회사는 그런게 없을것 같지만 남자들도 생각보다 이간질심하고 뒷담화 심하고 왕따도 심하고 그래요 남자 많은 회사 다녔는데 여자랑 별다를게 없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여초회사 많이 다녔는데 일부 소수 물흐리는 것들 있어도 신경안써요 결국 엔딩은 말많아서 지얼굴에 침뱉고 뒤에서다들욕하고 결국 퇴사하더라구요 그리고 요즘은 남자들도 말엄청많고피곤한사람들 너무많아요 거기다 남자신입은 뺀질거리고 일못하고 차라리 여자신입이 편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