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어제 겨드랑이 제모 1회차 하고왔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83 목록 댓글 27

새로생긴 피부과에서 행사를 하더라구요

원래 다니던 곳은 따로 있는데. 싸서 결제하고 시작했어요

보통 몇회 하면 되던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5회하고 서비스로 1회 더 해주셨는데 안 나요. 2만원대였어요.거저 했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다른곳도하나요 다리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있던데요
    등 다리전체 종아리만 허벅지만 부위가 엄청 다양해요
    아 배랫나루? 거기도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10회했는데 5회 더해야 할듯...
    인겨 수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