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이혼숙려는 설정잡고 온거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55 목록 댓글 3

광고효과 노리고 나온건가...싶은데  말이죠

진정성이 안느껴져서

재미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짜고치는 고스톱같아서 언제부턴가 안보게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안봤지만
    나 광고거나
    전문 출연꾼들인지 비슷한방송에 매번나오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맞네요 영악한것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