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두손을 쓸수 없을때
설거지 할때나 손으로 뭐하고 있을때
바로 눈앞에 나타나서 약올리고 있다가
잡으려고 손놓고 보면
귀신같이 사라져요
찾을수도 없을 정도로 깜쪽 같아요
저만 그리 느끼나요?
요즘 모기땜에 밤에 한두번은 꼭 깨네요 ㅠㅠ
다음검색
내가 두손을 쓸수 없을때
설거지 할때나 손으로 뭐하고 있을때
바로 눈앞에 나타나서 약올리고 있다가
잡으려고 손놓고 보면
귀신같이 사라져요
찾을수도 없을 정도로 깜쪽 같아요
저만 그리 느끼나요?
요즘 모기땜에 밤에 한두번은 꼭 깨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