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진짜 희한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27 목록 댓글 1

내가 두손을 쓸수 없을때

설거지 할때나 손으로 뭐하고 있을때

바로 눈앞에 나타나서 약올리고 있다가

잡으려고 손놓고 보면

귀신같이 사라져요

찾을수도 없을 정도로 깜쪽 같아요

저만 그리 느끼나요?

요즘 모기땜에 밤에 한두번은 꼭 깨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모기는 공기흐름을 읽어요
    님몸 열도 느끼고요
    설거지할때 몸 온도가낮고 흥분이 없으니 이때다싶어 물려고 달려들고 밤에잘때도 무방비상태니 활동하고
    님이 잡으려고할때 몸이 흥분상태로 열이나니 이때나타남죽는줄알고 꼼짝없이 숨어있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