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고 가요
서부,동부 다 갔다왔는데
서부가 저한텐 맞네요
가서 살 5키로 찌는거 예악각입니다 ㅎㅎ
애들이 찜해놓은 식당보니 죄 디저트가게 거든요.ㅋ
그냥 뿅 하고 갔음좋겠네요
사진이나 많이 올릴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ㅠㅠ 환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서부가 여행하기 좋죠 여름에 동부는 덥고 습하고 힘들어요. 서부 날씨가 좋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사진 기다릴께요
잘 다녀오세용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저도 미혼 때 서부. 동부 다 가봤었는데 서부가 좋아요. 전 샌프란시스코 너무 좋아했어요. 그리워요. 그치만 지금은 정말 많이 달라졌겠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