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롯데몰갔다가 반지샀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548 목록 댓글 21

은반지ㅎ
금은 너무비싼것이 엄두도 안나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마음은 2ㅇ대라고하고싶네요ㅎㅎ
    감사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와 손톱이 어쩜 저리 예뻐요? 젤네일하면 저렇게 되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이뻐요 ㅎㅎ 시원해보이구여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은박지(껌 속종이에서 은박지만 분리해서) 돌돌 말아놓은거 같은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반지는 모르겠고 손이 이쁘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