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짜증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23 목록 댓글 2

죽어라 노력해서 2-3키로 빼고 밥한끼 먹으면 도루묵이네요
진짜 허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래서 먹으면서 빼야합니다
    시간 길게 가지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만그런줄알았어요 진짜 쪼금씩 먹다가 주말에 한번 거하게 먹으면 도루묵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