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집 떠든다고 돈 20주면 개꿀 하고 받을건데
보상도 없이 입 닦고 시끄럽게 하는것보다 낫지 않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저도 안받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하루 한번이면 받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한번 20받을때마다 2회는 눈감아주기
2회 초과시 또 20만원 받는 조건을 걸어두면 좋겠네요
20만원에 2회 떠듬 허용
이런거 만들면 좋겠네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안받음 돈은 찝찝해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돈 받았다고 미친듯이 쿵쿵 거리면 어째요 저도 최근에 윗집에서 마사지기를 산거 같은데 하 낮에만 트니
뭐라하기도 그렇고 드르륵 드르륵 거리면 머리가
띠잉..항의를 할가 말가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