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저는 좋을거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60 목록 댓글 6

윗집 떠든다고 돈 20주면 개꿀 하고 받을건데
보상도 없이 입 닦고 시끄럽게 하는것보다 낫지 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안받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하루 한번이면 받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한번 20받을때마다 2회는 눈감아주기
    2회 초과시 또 20만원 받는 조건을 걸어두면 좋겠네요
    20만원에 2회 떠듬 허용
    이런거 만들면 좋겠네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안받음 돈은 찝찝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돈 받았다고 미친듯이 쿵쿵 거리면 어째요 저도 최근에 윗집에서 마사지기를 산거 같은데 하 낮에만 트니
    뭐라하기도 그렇고 드르륵 드르륵 거리면 머리가
    띠잉..항의를 할가 말가 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