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아이 오늘 개교기념일이라 쉬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01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말상대하기싫으니 내가 나가야지!! 그나저나, 오늘날씨 엄청 춥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경남 양산 더운데 어딘데 추워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경기도요, 이제 해떴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인천도 기온 낮네요 아주 맑은 날이네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맑은 가을느낌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