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아이 오늘 개교기념일이라 쉬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01 목록 댓글 12

말상대하기싫으니 내가 나가야지!!

 

그나저나, 오늘날씨 엄청 춥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경남 양산 더운데 어딘데 추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경기도요, 이제 해떴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인천도 기온 낮네요 아주 맑은 날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맑은 가을느낌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