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2일날 주식 쭉빠졌을대 팔라고 여기 글썼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34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롱 댓글 달렸었거든요그때 댓글 다셨던분 어제 오늘 보니 제 말이 맞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삼일연속 빠지는데샀었어야 했다구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럼요. 특히 오늘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는 2일이라고 글썼는데 난독증인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니까 그때 파는거 아니라고단타쟁인가. 그럼 팔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했제랑 그랬제가 여기도 있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