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2일날 주식 쭉빠졌을대 팔라고 여기 글썼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34 목록 댓글 14

조롱 댓글 달렸었거든요
그때 댓글 다셨던분
어제 오늘 보니 제 말이 맞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삼일연속 빠지는데샀었어야 했다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럼요. 특히 오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는 2일이라고 글썼는데 난독증인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니까 그때 파는거 아니라고
    단타쟁인가. 그럼 팔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했제랑 그랬제가 여기도 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