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삼전빠졌다고 좋아하는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931 목록 댓글 10


이런 ㅂㅅ 같은글 ㅋㅋ이게바로 좌빨마인드라고

ㅉㅉ한심. 어떻게 저런생각을 할까 배급견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주식충보다 더한게 정치충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빨갱이 국짐들 ㅋ 혼자만 잘살아야지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윤빨갱이가 공산국가 만들어 독재할려고 계엄한거 아님 ㅋㅋㅋㅋ
    모든 도둑질은 국짐빨갱이들이 다 헤쳐먹던데 ㅋ
    이 빨갱이들아 친일도 포함이구
    이 친일빨갱이ㅅㄲ들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남이 잘되면 배아파 뒤지는심보 ㅋ
    그나저나 개미들은 돈 못번당게롱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둘 다 ㅂ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