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흠뻑쇼 스탠딩 가보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47 목록 댓글 28

어제 예매 성공해서 처음 혼콘 가보는데요

준비물 좀 알려주세요

저질 체력이라 덥고 체력적으로 힘들꺼 같긴한데 50전에 첨이자 마지막으로 해보고싶어 도전 했어요

팁 준비물좀 알려 주십쇼

최근 싸이 논란 악플은 사양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스탠딩 가봐서 이번엔 지정석 도전했는데 서울대공원은 자리가 안나네요
    암튼 처음 스탠딩 갔을때 바리바리 싸갔었는데 별로 쓴게 없더라구요
    물도 안마시구요
    그때 들었던 팁이 우비는 공연때 쓰지말고 집에 갈때 추우니까 그때 입으라는게 큰 도움 됐었어요
    그리고 방수팩 필요하고 저는 공연보다 시작전 대기줄 서는게 더 힘들었거든요
    휴대용의자랑 선풍기 있음 좋을듯 해요
    옷 갈아입어야하면 최대한 간소하게 챙기고 신발은 편한 슬리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더운데 줄서는거 싫어서 편히 있다가 늦게 들어 갔어요 남들 줄 다서고 들어가고 마지막에 들어갔어요 스탠딩 젤 뒤에 서서 보다가 작은의자 꺼내 두고 잠시 앉기도 하구요 뛸때는 신나게 놀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스탠딩 작년에 갔는데 힘들면 구석가서 바닥에 앉으면 돼요 걱정말고 다녀오세요 생각보다 물이 흠뻑 적셔주지 않아서 나눠준 우비는 집에갈때 입으려고 했는데 안 입어도 됐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들어갈 때, 물이랑 우비랑 손목등?? 그거 비닐가방에 줘요.
    전 51살 때 대학생 첫째, 둘째, 첫째 친구들 태워서 콘서트 갔었네요. 스탠드 갔는데 버틸만 했어요.
    모자는 꼭 가지고 가셔야 해요. 안 그럼 눈 못 떠요. 전 그것만 필요했네요
    너무 일찍 가시면 1시간 전부터 빽빽하게 줄서있어야 해요. 뜨거운데 사람들 다 줄세우고 있으니 그 열기가 장난 아니었어요. 지열에, 사람들 열에...
    정작 콘서트는 시원했구요.
    똑똑한 사람들은 임박해서 오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일부러 좌석으로 하는데 스탠딩석도 나중 앵콜도1시간ㅠ앵콜 할때는 힘들어서 바닥에 앉아서 있더라는 넘 길고 지루해 싸콘은 딱 한번이면 좋고 두번은 돈아까움 ...컨셉 다 똑같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