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와있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02 목록 댓글 3

미친영감탱이들 대통령 욕하네

대구는 이게 일상입니다

에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 나이 40대후반 이나~~
    정치색. 이야기는 조심스럽네요
    뭐~ 나랏님 안보일때. 욕도 한다지만
    요즘은 욕도 때와 장소를 봐가며 해야죠.
    가족끼리도 정치색 구분 이야기하면 욕나오고,
    싸우고 한다던데....
    공개된 오픈장소에서 저러면 흉하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여기는 눈치안보고 막 얘기하는 분위기라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신랑이 대구사람이라
    대구에 있는데

    대구싫으네요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