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 나이 40대후반 이나~~
정치색. 이야기는 조심스럽네요
뭐~ 나랏님 안보일때. 욕도 한다지만
요즘은 욕도 때와 장소를 봐가며 해야죠.
가족끼리도 정치색 구분 이야기하면 욕나오고,
싸우고 한다던데....
공개된 오픈장소에서 저러면 흉하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여기는 눈치안보고 막 얘기하는 분위기라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신랑이 대구사람이라
대구에 있는데
대구싫으네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