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4인가족 보험 얼마나들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44 목록 댓글 13

100만원이면 많은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4인 36만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남편20 나 8
    첫째4.5 둘째4.5만원요...
    근데, 연금보험20 하나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집화재 4인 운전자보험포함 100만원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남편 50만
    저 58만
    딸 10만
    시동생 보험사 친정언니 보험사
    양쪽집에 보험사 있다보니 들어주고 들어주고 하다보니 저리 많이 들어갔네요. 일부 해지 할까 생각중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는 80 정도 나가나봐요.
    저 40 남편 20 애들 각각 13 , 12정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