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이승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1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송은이는 먼말이 저리많은지듣기싫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풉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대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정말 옛예능처럼 본게임만 하지이말저말 오바하는 환호시간낭비라 안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잊고 있었는데 이승기 노래 좋고 잘헀구나 싶은게 옛날에 우리 아들도 저리 컸음 했던적이 있었는데 세월 빠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