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라면 순한맛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86 목록 댓글 12

맛이 괜찮나요?

매운맛만 먹어봤는데

좋아하시는분 계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진라면은 매가 진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전 진순이에 계란 치즈까지 넣어서 먹어요
    원래 크리미한음식 좋아해서 진순이 취향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맛있어요 진순이는 후추 살짝 뿌리면 아주 맛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안매운 라면중에 유일하게 좋아해요
    너구리 안성탕면 오동통 다 별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진짬뽕이맛남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