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감이불 별로 안 시원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96 목록 댓글 8

듀라론 냉감패드 샀는데 

 

그냥 그렇네요. 

 

 

10만원 넘게 줬는데….돈 아까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22222
    에어컨이나 선풍기 틀면 효과가 더 좋긴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바람이랑 같이 써야해요 이불만 써서는 오히려 더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시원해요 근데 내몸의 열흡수하면 더워지니 옆으로 갔다 뒹굴거려야함 냉감매트 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처음 닿았을땐 시원한데 그대로 좀 있음 따뜻해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