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을 자녀에게 주고 싶은데 (백만원내외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97 목록 댓글 12

다른거 다 마이니스고

이거 딱 하나 플러스인데

이걸 성인자녀에게 주려면 이런건 증권사가면 아무조건없이 그냥 되는건가요?

돈은 진짜 얼마안되는데 수익률이 좋아서  주고싶어요

보면 기분 좋아지는

일반적인 수수료만 내면되는건지  복잡한지

아시는분 계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근데 저가격으로 안가고 요즘시세로 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28000원대 50주 이렇게 찍히는거라는 말씀이죠?
    그럼 수익률이 다시 시작인거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렇죠
    근데 수익율 퍼센트에 너무 집착할 필요는 없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주식보내기 하시면 되고 수수료 있어요
    굳이 영업점 안가셔도 됨
    요즘은 선물로 주식보내기 많이 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