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거 다 마이니스고
이거 딱 하나 플러스인데
이걸 성인자녀에게 주려면 이런건 증권사가면 아무조건없이 그냥 되는건가요?
돈은 진짜 얼마안되는데 수익률이 좋아서 주고싶어요
보면 기분 좋아지는
일반적인 수수료만 내면되는건지 복잡한지
아시는분 계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근데 저가격으로 안가고 요즘시세로 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28000원대 50주 이렇게 찍히는거라는 말씀이죠?
그럼 수익률이 다시 시작인거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그렇죠
근데 수익율 퍼센트에 너무 집착할 필요는 없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주식보내기 하시면 되고 수수료 있어요
굳이 영업점 안가셔도 됨
요즘은 선물로 주식보내기 많이 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