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고3이 수능치러갔는데 시험지가 부족하대 그래서 저녁 늦게 치러 기다렸다가 다시 오래 ㅋㅋㅋㅋ 이미 가채점 다 뜨고 뉴스에 다나오는데말야 이게 말이되는거같음?? 근데 하물며 선거랑 투표인데 더 심각한 문제 아닌가? 그냥 넘어갈 일이냐고 이게 이 좌빨들아
머리가 있으면 생각이란걸 해
다음검색
예를들어 고3이 수능치러갔는데 시험지가 부족하대 그래서 저녁 늦게 치러 기다렸다가 다시 오래 ㅋㅋㅋㅋ 이미 가채점 다 뜨고 뉴스에 다나오는데말야 이게 말이되는거같음?? 근데 하물며 선거랑 투표인데 더 심각한 문제 아닌가? 그냥 넘어갈 일이냐고 이게 이 좌빨들아
머리가 있으면 생각이란걸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