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보러갔다가 ㅡㅡ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75 목록 댓글 2

예를들어 고3이 수능치러갔는데 시험지가 부족하대 그래서 저녁 늦게 치러 기다렸다가 다시 오래 ㅋㅋㅋㅋ 이미 가채점 다 뜨고 뉴스에 다나오는데말야 이게 말이되는거같음?? 근데 하물며 선거랑 투표인데 더 심각한 문제 아닌가? 그냥 넘어갈 일이냐고 이게 이 좌빨들아

머리가 있으면 생각이란걸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냥 넘어가면 안됨
    선관위 책임자 문책하고
    서울시 다시 투표해야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 서울은 다시투표해야죠. 저런상황에 개표하고 당선자나오는게 말이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