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송파구 주민계신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61 목록 댓글 3

이분들 투표못한분들이 하는 시위는
진짜 시위죠
자발적으로 나서서 내권리를 찾는 시위


좌파시위랑 다른점

길 지나가다 무대행사하는거같아 가보니 시위현장이래
이미 무대준비하고 마이크잡고
만들어진 피켓들고 사람들 선동
누구가의 계획하에 사실관계 따져보지도않고
갑자기 선동당하는거랑은 차이가 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럴듯 판단을못하지 이미 사람들모여있지 그속에서 정의구현하는거 같지 왜 뭐때문인지 모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좌파들은 몰라요 알려고하지도 않음 선동당하는사람들한테 권리가 어딨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틀리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