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매트 조언 부탁드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68 목록 댓글 7

거실에서 잘때 

손님용으로 3단 접이식 매트 사리는데

사이즈 슈퍼싱글로 살지 그냥 싱글로 

살지 조언좀 해주세요~

슈퍼싱글이 넉넉해서 좋을꺼같기도 하지만

자리 차지하는게 영그래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3단 접이식 살껀데
    슈퍼싱글이랑 그냥싱글 고민중이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큰게낫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손님만 쓸거면 싱글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싱글도 충분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몽제 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