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 빌라 4층인데 갑자기 1ㅡ2센티 다리많은 작은 벌레가 나와서ㅠ 놀랐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8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딸아이방 정리하다가지네같은건 아닌데ㅠ돈벌레도 아니고ㅠ몰딩쪽 벌어짐이 있는데 목재라 그런곳에서 나오려나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오랜된목재.좀벌레일거에요.계속나올텐데 약치세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좀벌레는 알아요ㅠ 에휴 지겹네요.벌레들 무섭고..깜짝놀라고 약뿌렸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