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암컷 수컷이 있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16 목록 댓글 30

종족 번식을 하는데 왜 굳이 암컷 수컷이 있어야 하는지
그놈의 종족번식 때문에 암컷 수컷이 서로를 속고 속이고
서로를 꼬드기려고 혈안이 되어있고 발정이 나고
사랑인척 연기하고 그걸 사랑이라고 착각을 하고
나보다 더 나은 유전자를 만나려고 상대를 속이고
그 일련의 과정들이 역겨워요
내 유전자 남기고싶으면 내 dna가 알아서 분열하면 되는거지
왜 굳이 내 dna를 남겨줄 다른 성별의 상대방이 필요한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근데 또 생각해보면 지금 살아남은 종족들은 이기적 유전자들만 남은듯 해요
    이기적이지 않은 것들은 자연도태 되었을듯
    이기적인 것들만 악착같이 살아남아 지금의 생태계를 유지하는듯 (인간뿐 아니라 많은 생물들이)

    만약 ㅇㄷ님 말씀처럼 싸패들만 남은 세상이 된다면 또 그에맞게 적응해서 살아가지 않을까요?
    이기적 유전자의 끝판왕인 싸패들로만 이뤄진 세상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결혼 안하면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먹고 살만한겁다
    일찍 주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님은 머리 달고 다니면 뭐해요?
    생각 좀 하고 사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아니 누가 님더러 상대 속여가며 숫컷 만나랬나요 안만나면 되죠 역겨운거 뭐하러 생각해요 혼자 행복하게 살면 되지 남사는거 뭐하러 역하네마네 쓸데없이 신경써요 그런게 좋은사람들은 그렇게 사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