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버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56 목록 댓글 7

이상하다..올해는 왜 안나오지 하고 카페글 검색해보니 6월 말쯤 출몰하네요ㅠㅠ
그러다 7월초에 사라지구요
요즘 저녁에 너무 선선하고 좋은데 6월말부터는 창문 닫고 일이주는 살아야하는게
끔찍하네요 젠장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래도 처음 등장했을때의 비쥬얼쇼크에 멘탈나간거 생각하면 몇년이 지나고 나니 좀 견딜만해졌어요
    방 천정에 시꺼먼 드론 몇대가 붙어있는거며 부엌에 날아다녔던거 길가다 몸에 붙던거 전자모기채 눈감고 아아악 소리지르며 휘둘렀는데 이젠 무감하게 지져죽일수 있게 된거보니 좀 익숙해졌나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딱 서식지 거기만 서식하는 애들인가봐요 아랫지방인데 본적은 없어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서울에서는 저 윗쪽 북한산 자락부터 시작해서 인천쪽으로 다 번진 상황이에요
    양천구 쪽인데 2년전부터 난리네요ㅠㅠ
    조만간 경기권을 넘어설거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초초하게 기다리고 있어요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
    저두요 .
    작년에 아파트 지상 주차장에 세워둔 흰색 승용차에 새카맣게 뒤덮은 넘들 보고나서
    올해 잔뜩 긴장하고 있는 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