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다..올해는 왜 안나오지 하고 카페글 검색해보니 6월 말쯤 출몰하네요ㅠㅠ
그러다 7월초에 사라지구요
요즘 저녁에 너무 선선하고 좋은데 6월말부터는 창문 닫고 일이주는 살아야하는게
끔찍하네요 젠장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래도 처음 등장했을때의 비쥬얼쇼크에 멘탈나간거 생각하면 몇년이 지나고 나니 좀 견딜만해졌어요
방 천정에 시꺼먼 드론 몇대가 붙어있는거며 부엌에 날아다녔던거 길가다 몸에 붙던거 전자모기채 눈감고 아아악 소리지르며 휘둘렀는데 이젠 무감하게 지져죽일수 있게 된거보니 좀 익숙해졌나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딱 서식지 거기만 서식하는 애들인가봐요 아랫지방인데 본적은 없어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서울에서는 저 윗쪽 북한산 자락부터 시작해서 인천쪽으로 다 번진 상황이에요
양천구 쪽인데 2년전부터 난리네요ㅠㅠ
조만간 경기권을 넘어설거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저도 초초하게 기다리고 있어요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
저두요 .
작년에 아파트 지상 주차장에 세워둔 흰색 승용차에 새카맣게 뒤덮은 넘들 보고나서
올해 잔뜩 긴장하고 있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