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니에르병 걸려보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52 목록 댓글 42

증상이 어떤지요..

극도로 심한 어지럼증과 구토로

응급실 갔고 입퇴원 하면서

진단결과 메니에르라고(뇌신경과에서 진단)

현재 이명. 청력 떨어진 상태입니다.

에르메니 약을 먹으면 더 어지러워서

동네 이빈후과 갔더니만 돌발성 난청일수

있다고..그리고 약을 처방 받았는데 이 약은 

또 위장장애가 너무 심해서 먹을수가 없을거

같은데..

메니에르 겪어보신분 증상들이 어떠셨는지.

제가 메니에르가 맞을 까요? 메니에르 약을

먹으면 왜 더 어지러운지..

경험담 부탁 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메니에르 진단 받고 일본산약(?) 먹자마자 바로 좋아졌어요 2주 정도 먹었던 것 같음 오렌지쥬스도 많이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렌지 쥬스는 어떤 효과기 있는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메네스정, 메네스에스정 드셔보세요. 이건 이뇨제도 스테로이드제도 아니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 약먹고 더 어지럽 쳐지고 난리가 아니더군요..이뇨제 성분일 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이뇨제 아니고
    진훈제라고
    말초혈액순환개선하는 약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