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이 어떤지요..
극도로 심한 어지럼증과 구토로
응급실 갔고 입퇴원 하면서
진단결과 메니에르라고(뇌신경과에서 진단)
현재 이명. 청력 떨어진 상태입니다.
에르메니 약을 먹으면 더 어지러워서
동네 이빈후과 갔더니만 돌발성 난청일수
있다고..그리고 약을 처방 받았는데 이 약은
또 위장장애가 너무 심해서 먹을수가 없을거
같은데..
메니에르 겪어보신분 증상들이 어떠셨는지.
제가 메니에르가 맞을 까요? 메니에르 약을
먹으면 왜 더 어지러운지..
경험담 부탁 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메니에르 진단 받고 일본산약(?) 먹자마자 바로 좋아졌어요 2주 정도 먹었던 것 같음 오렌지쥬스도 많이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렌지 쥬스는 어떤 효과기 있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이 약먹고 더 어지럽 쳐지고 난리가 아니더군요..이뇨제 성분일 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이뇨제 아니고
진훈제라고
말초혈액순환개선하는 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