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날 밤새 잠실에서 주민들이 시위하니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743 목록 댓글 18

계속 정원오가 이기고 있다가 아침 되자마자 오세훈이 역전한게 우연의 일치일까요?
정원오를 당선시키려 했는데 주민들 시위보고 ㅈ됐다 싶어서 부랴부랴 오세훈한테 양보하고 입막음 하려는 선관위의 계략 아닐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병이다 ㅉㅉ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극우들 정신세계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지능이 진짜 의심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같은생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