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오를땐 몇억씩 벌었으면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686 목록 댓글 14

쬐끔 내린다고 죽는소리 하는거 진짜 못봐주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늦은게 늦은게 아닐거다라는 마인드로 화욜에 주식 처음
    시작했는데..떨려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사람들 가만히있죠
    이번주 지난주 올라탄사람들이 그러는거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건 맞아요 저한테 딱 맞는말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게 올라서 판사람이나 돈을 번거지 더더더 오르겠지하고 뒀다가 쭉쭉 떨어지면 돈도 쭉쭉 떨어지고 그리고 남들 몇억씩 올랐다니까 적금까지 깨고 마통까지 만들어 막차 탄사람은 똥줄 타는거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난 가만있었음 아직 수익권이라
    어제보다 2000떨어짐
    그래도 아직 1억2천임
    물린게 많지만 대형주 수익난게 몇개있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