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랩 좋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65 목록 댓글 16

제 친구들은 똥손이면 안 쓴다던데 

 

 

남편이 하나 사준다는데 

 

신형이 80 넘는거 70만원대인데 

 

살까요? 말까요? 

 

사면 딸도 있어서 잘 쓸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3개월은 잘안되서 짜증나더니
    유튜브보고 이리저리 막 해봤더니
    지금 2년차
    술술 쓰고 5분정도
    휘리릭 심플하게 하고
    나감.. ㅋ

    예전에 에어랩안하고 다닐땐
    무슨 몰골로 다녔나몰라요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세팅펌하고나서 너무 잘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완전 만족이요, 저 똥손인데도 꽤 있어보이게 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는 머리결 상해서 그냥 젖은 머리 말리는 용도로만 쓰는데
    다들 괜찮으신가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산지한달 됐는데 고데기 못쓰는머리인데 에어랩은 매일써요 ㆍ그리고 열보호제 크림있는데 그거사서 바르면 컬도잘나오고 머리도 안상해요 ㆍ드라이로도 쓸수있어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